top of page
Search
  • Writer's pictureCrystal Ball

Universal Analytics에서 주석을 내보내고 GA4로 업로드하는 방법(Crystal Ball 사용)



독자로서 Google Analytics 4(GA4)에는 주석을 사용할 수 없다는 주요 단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. 따라서 주석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. 좋은 소식은 Crystal Ball에 솔루션이 있다는 것입니다. 쉽게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속성에서 주석을 내보내고 GA4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
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내보내기를 지원하기 위해 Crystal Ball 확장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. 이 기사에서는 Crystal Ball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계정에서 GA4로 주석을 내보내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설명합니다. 의 시작하자.


내 Crystal Ball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?

아래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등록을 완료하십시오.

1단계: 크리스탈볼 공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2단계: "등록"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을 시작합니다.


내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에서 GA4 속성으로 특수효과를 내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이제 Crystal Ball 계정이 있으므로 주석 내보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 다음은 따라야 할 단계별 가이드입니다.


1단계: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계정으로 이동하여 모든 주석을 선택합니다.

2단계: 주석을 복사하여 이 샘플 Excel 시트에 각각 붙여넣습니다.

3단계: Crystal Ball 계정을 열고 "CSV 업로드" 옵션을 클릭합니다.

4단계: "파일 선택"을 클릭하여 PC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주석이 포함된 Excel 파일을 선택합니다.

5단계: 날짜 형식을 선택하고 "업로드"를 클릭합니다.

6단계: 이제 Crystal Ball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.

7단계: Crystal Ball 확장 프로그램을 열고 주석의 빨간 점을 클릭합니다.

8단계: 지금쯤이면 지정된 정확한 날짜의 주석이 표시됩니다.


최종 메모

Crystal Ball에서 계정을 만들고 Crystal Ball 확장을 사용하여 Universal Analytics 계정에서 Google Analytics 4 속성으로 주석을 내보내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. 소셜 미디어 게시물, 홍보 이메일 및 광고 캠페인에 대한 자동 주석을 활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. 또한 다른 앱과 쉽게 연결하고 통합하여 데이터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.




20 views
bottom of page